ꈍᴗꈍ
2024.04.30
또울숲

또또 서울숲ㅋㅋㅋㅋㅋ
벚꽃은 다 지고 튤립이 만개했다
알록달록해서 너무 예뻤음
늘 가는 시간이 이른 아침이라 원래 사람 별로 없는데 꽃구경 때문인지 이른 시간부터 꽤나 붐볐다

 

 

 

날이 더워져서 그런지 분수도 뿜뿜
예쁘게 무지개도 찍혔네🌈

 

 

 

 

 

 

 

 

 

 

 

망고시루는 못먹어서ㅠㅠ 대신 망고빙수!!!!!!!
하 나도 망고시루 먹고싶다..........

 

 

 

 

 

 

 

 

 

백년만에 셀프네일🥰

 

 

 

 

 

 

......ㅋㅎㅋ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ㅋㅎㅋㅎㅋㅎㅋㅋ
브로우 왁싱 하러 외출했다가 대차게 깨지고 왔다
이번엔 보험처리해야지.......ㅠㅠ
상심하고 있었는데 엄마는 웃으면서 다른 사람 안다치고,
다른 차 피해 안주고, 너 안다치면 된거라고 해서 살짝 위로됨

 

 

 

 

 

 

 

 

 

 

집 근처에 장어덮밥집이 생겨서 가볼까 했는데 배달도 되길래 냅다 배달로ㅋㅋㅋ
가게에서 먹는 그대로 다 오니까 편하고 좋다
맛도 해목이랑 큰 차이없이 여기도 맛있음!!
종종 시켜먹어야지

 

 

 

 

 

 

 

 

 

 

차에 달아주려고 산 치이카와 가챠!
내가 제일 아끼는 하치와레가 나와서 너무 좋다ㅠㅠㅠㅠㅠ

 

 

바로 차에 달았음ㅋㅋㅋㅋㅋㅋ
움직일 때마다 너무 귀여워🥰🥰🥰

 

 

 

 

 

 

 

 

 

범도4 보고 왔다
3보단 재밌었는데 나한테는 쬐끔 잔인해서 눈 찔끔찔끔 감음ㅋㅋㅋ

 

 

 

 

 

 

 

 

영화 보고 백년만에 먹은 삼겹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