ꈍᴗꈍ
2024.04.11
그대여 그대여🌸

 

서울숲🌸

엄마 데려다 주고 아침 일찍 갔는데도 꽃구경 때문인지 사람이 꽤 많았다

흐렸지만 벚꽃나무 너무 예뻤음🥰🥰

 

 

 

 

 

 

 

 

 

 

 

 

 

7년만에 데탑 바꿨다!

한섭 7.0까지 반년 넘게 남았는데 요즘 컴퓨터 오류 너무 많이 나고 하드 버벅거림 심하고 그래서

그냥 돈 있을때 바꿔버렸다ㅋㅋㅋ

이번에 처음으로 화이트 케이스로 삼!! 존예💖💖

 

 

 

 

 

모니터는 같은 사이즈로 주사율만 높은걸로 해서 2개 다 바꿔버릴까 했는데

생각해보니 서브 모니터는 지금꺼로도 충분해서 주 모니터만 32인치로 바꿔줌

책상 좁아서 서브 모니터 살짝 잡아먹지만😂 큰 화면 넘나 조쿠요

 

 

 

 

 

 

 

내친김에 버티컬 마우스까지 샀다

내 손목 지켜ㅕㅕㅕㅕㅕ

 

 

 

 

 

 

 

 

 

 

투표하고 친구랑 서울숲 가서 피크닉했는데

사람이 사람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많을거라 생각했지만 자리도 대충 잡고

치킨이 입으로 들어가는지 코로 들어가는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초점도 나감😁)

 

 

서울숲 가면 꼭 가는 카페도 내가 좋아하는 밀크티 품절에

케익, 빵 모두 품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커피만 마실까 했는데 그 자리만 이상하게? 바람이 미친듯이 불어서

그냥 강강쥐 동반 카페 찾아보고 거기로 갔다

 

 

 

 

근데 여기도 케익 다 품절이고 저 말챠 테린느 딱 한가지만 남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리도 없어서 지인짜 가파르고 힘든 계단을 올라 옥탑까지 감ㅋㅋㅋㅋㅋ

휴... 놀기도 힘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