ꈍᴗꈍ
2024.04.02
1분기도 끄읏

 

양 많고 맛있는 배달 파스타집을 찾았다

사실 파스타는 해먹는게 제일이지만 귀찮을땐 배달도 좋아!

크림도 맛있고 명란파스타도 적절히 짭짤매콤 맛있었다

 

 

 

 

 

 

 

 

 

러쉬 향 사실 그닥 안좋아해서ㅎㅎ

러쉬에서 이게 좋아요, 저게 좋아요 라는 말 듣고

블라인드로 샀다가 토할뻔한적이 한두번이 아닌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퍼밀크는 너무 좋아서 시향해보고 바로 샀다!!!

 

첫 향은 딱 야쿠르트 향인데 잔향이 솜사탕향 나면서 너무 좋다

그리고 발향도 오지는게 머리에 바르고 손을 비누로 빡빡 씻었는데도

손에 잔향이 남아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에도 조금만 바른 양으로 엄청 오래간다

 

그래서 여름엔 못쓸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울 때 뿌리면 욕 들을 향😂😂😂

좀 만 더 일찍 살껄... 봄까지만 뿌리다가 더울땐 잠시 넣어둬야지

 

 

 

 

 

 

 

 

 

 

농담곰 코스터랑 머그세트 새로 나왔다길래 당장 구매갈김ㅋㅋㅋㅋㅋ

코스터가 규조토였음 더 좋았겠지만 그래도 생각보다 탄탄한? 실리콘이라 마음에 든다

짱귀야!!!🥰🥰

 

 

 

 

 

 

 

 

 

 

 

 

 

 

벚꽃은 피기 전이고 개나리는 흐드러지게 펴있다

미세먼지 괜찮아져서 후딱 산책 갔다온 날!

 

 

 

 

 

 

 

 

 

 

 

 

논현 해목에 갔다왔다

짜지 않고 적당한 간에 부드러운 장어가 꿀떡꿀떡 넘어갔음ㅠㅠ

비싸지만 않으면 맨날 먹고 싶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슈크림라떼가 4월까지 연장됐다길래 또 마셔줬지!!

오늘은 슈크림으로 청혼받음😂😂